•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내용

파낙토스, 휴대용 뉴로피드백 시스템 ’뉴로하모니’ 美 FDA 인증 획득

2020-01-29 [09:08]    count : 313    작성자 : 운영자


이미지.jpg

뇌과학 전문기업 파낙토스의 뉴로하모니가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파낙토스의 뉴로하모니는 박병운 대표가 20년 이상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뉴로피드백 기반의 휴대용 뇌파측정기와 두뇌 향상 프로그램을 융복합한 최첨단 두뇌 건강 솔루션이다. 박병운 대표는 2016 Marquis Who's Who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된 뇌 과학 분야의 권위자이다.

파낙토스에 따르면 이미 특허와 논문 등을 통해 국내에서는 기술력을 검증받았고, 이번 미국 FDA 인증을 통해 성능과 효과, 안전성 측면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로하모니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휴대용 뉴로피드백 시스템으로 100만건 이상의 임상데이터와 100여편 이상의 국내외 학술논문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검증받아 국내 뇌파 측정 및 두뇌 훈련 솔루션 시장의 리딩 품목으로서 자리매김해왔다.

또한, 뉴로피드백 기술을 이용한 두뇌 훈련 프로그램은 이미 집중력과 인지기능 향상, 학습력 증진뿐만 아니라 양궁과 골프 선수들을 대상으로 하는 연구를 통해서도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파낙토스는 이번 FDA 인증을 계기로 뇌건강 솔루션을 비롯한 치매 치료, ADD, ADHD, 우울증 등의 솔루션도 추가 FDA 인증을 추친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낙토스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뇌 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소비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앞으로의 적극적인 해외 진출 등에도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파낙토스의 통합뇌센터는 중국과 미국, 캐나다,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이사에 이어 최근 미얀마에도 진출했다.

중앙일보 : https://news.joins.com/article/23691395

이투데이 : http://www.etoday.co.kr/news/view/1849314

데일리시큐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155

다양한 미디어 속 파낙토스 소식을 만나보세요!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