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훈련 문의 드립니다.

2026-06-27 [11:00]    count : 152    작성자 : 김찬중

답변대기
뉴로하모니 S20 윈도우형 뉴로하모니TBT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지금 훈련 모드로 주의력 모드를 하고 있습니다.

1.자기 뇌파를 막대 그래프로 볼 수 있는 기본훈련은 어느 상황에 하고 뇌이완 1단계하고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2.뇌이완 모드 1단계하고 2단계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3.뇌이완 훈련을 할 때 점수가 정체 되거나 오히려 낮아지는 경우는 어떻게 된건지요?

4.주의력 훈련 모드로 활쏘기 집중력 훈련을 하면 주의력이 올라가는 지요? 아니면 집중력이 올라가는 지요?

5.주의력 훈련 모드로 기억력 행성 기억하기 훈련을 하면 주의력이 좋아지나요? 기억력이 좋아지나요?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162 페이지

5 [기타문의]   수정건의 [1] 정형진 2015-02-09
답변대기
4 [기타문의]   usb드라이버설치시 권한상승메시지떠요 [1] marisa97 2015-02-05
답변대기
3 [기타문의]   뉴로하모니 M 프로그램 다운받을려는데요 [1] 김수진 2015-01-26
답변대기
2 [기타문의]   어떠한 경우에 뇌파검사가 오류가 생겼다고 판단하는지? [1] 김성두 2015-01-26
답변대기
1 [기타문의]   궁금한게있어서 여쭤봅니다 [1] 질문 2015-01-19
답변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