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뇌파측정이나 훈련시 헤드셋 착용

2026-05-12 [01:30]    count : 2863    작성자 : 김은정

답변완료
뇌파측정이나 훈련 시 무선헤드셋을 착용해도 되나요.아니면 유선이어폰 착용이 좋을까요.
최대한 집중에서 측정하고 훈련하려면 이어폰 착용이 도움이 될것같아서요.

뇌파측정이나 훈련시 전자파는 주변에 최대한 없는게 좋다고 하던데 궁금합니다.
헤드셋이나 이어폰 어느 것을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162 페이지

5 [기타문의]   수정건의 [1] 정형진 2015-02-09
답변대기
4 [기타문의]   usb드라이버설치시 권한상승메시지떠요 [1] marisa97 2015-02-05
답변대기
3 [기타문의]   뉴로하모니 M 프로그램 다운받을려는데요 [1] 김수진 2015-01-26
답변대기
2 [기타문의]   어떠한 경우에 뇌파검사가 오류가 생겼다고 판단하는지? [1] 김성두 2015-01-26
답변대기
1 [기타문의]   궁금한게있어서 여쭤봅니다 [1] 질문 2015-01-19
답변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