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오랜만에 다시 사용하려니 연결이 안된다네요

2026-04-17 [22:58]    count : 2721    작성자 : 김민주

답변완료
BTsetup 프로그램은 새로 깔았고 연결됐는데,

기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연결안됐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S20밴드는 정상색깔로 반응합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파낙토스입니다.

하기 링크에서 오류 접수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zrr.kr/cHJEyK

감사합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162 페이지

5 [기타문의]   수정건의 [1] 정형진 2015-02-09
답변대기
4 [기타문의]   usb드라이버설치시 권한상승메시지떠요 [1] marisa97 2015-02-05
답변대기
3 [기타문의]   뉴로하모니 M 프로그램 다운받을려는데요 [1] 김수진 2015-01-26
답변대기
2 [기타문의]   어떠한 경우에 뇌파검사가 오류가 생겼다고 판단하는지? [1] 김성두 2015-01-26
답변대기
1 [기타문의]   궁금한게있어서 여쭤봅니다 [1] 질문 2015-01-19
답변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