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뉴로하모니s20 세타파 올리려면 어떤모드로 해아하나요,

2025-07-25 [17:09]    count : 12827    작성자 : 나나

답변완료
세타파 올리려면 어떤 모드로 해야하고 그 훈련모드 세부사항에서 또 어떤거 세타파 올라는 모드인가요
일반용 프로그램에는 세타파를 올리는 훈련모드는 없습니다.
센터용 프로그램에는 있으므로 센터에 가셔서 훈련하셔야 합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2 페이지

2405 [제품문의]   bq 문의 고고고 2026-05-22
답변완료
2404 [제품문의]   NeuroHealth package is also incl.. Tsang 2026-05-20
답변완료
2403 [상담문의]   결재카드갱신 권기화 2026-05-19
답변완료
2402 [제품문의]   Product enquiry Tsang 2026-05-18
답변완료
2401 [제품문의]   BQ2 program Sam 2026-05-18
답변완료
2400 [기타문의]   태블릿 이주 2026-05-13
답변완료
2399 [제품문의]   뇌파측정이나 훈련시 헤드셋 착용 김은정 2026-05-12
답변완료
2398 [훈련문의]   훈련프로그램 진행 순서 노은진 2026-05-04
답변완료
2397 [제품문의]   BQ2 프로그램 설치 문의 이동우 2026-05-01
답변완료
2396 [훈련문의]   훈련에 관해 추가로 여쭐 것이 있습니다 이희진 2026-05-01
답변완료
2395 [훈련문의]   아래 글에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옵니다. 이희진 2026-04-30
답변완료
2394 [제품문의]   Package Program Sam 2026-04-30
답변완료
2393 [기타문의]   Shipment to Hong Kong Peter Chan 2026-04-30
답변완료
2392 [제품문의]   Neuroharmony full package (Andri.. Sam Fung 2026-04-26
답변완료
2391 [훈련문의]   훈련중 의문 3가지 민우석 2026-04-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