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뉴로하모니s20 저화질 문제

2025-04-14 [10:36]    count : 14730    작성자 : 구재호

답변완료
뉴로하모니 s 20 사용 중에 있습니다
훈련 마무리 단계로 좌우뇌균형 훈련이 중요하다 하셨는데, 자동차 주행 시뮬레이션 화면이 화질이 너무 낮아 눈에 피로감, 통증이 오고 애가 눈이 아파서 힘들어해요
혹시 눈을 감고 해도 효과가 있나요?
눈을 감고 해도 효과 있습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1 페이지

  • 공지
  • 실명으로 글을 올리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2016-01-18
  • 공지
  • 질문은 가능한 공개글로 올리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2015-04-08
    2418 [훈련문의]   훈련 문의 드립니다. 김찬중 2026-06-27
    답변대기
    2417 [제품문의]   훈련 프로그램 비번 아이디 알수 있을까요..? 연경주 2026-06-25
    답변완료
    2416 [제품문의]   고장 질문 답변에 대한 항변 박경순 2026-06-25
    답변완료
    2415 [기타문의]   오랜기간 사용하지 않아서 아이디/ 비번이 기억나지 않아요 연경주 2026-06-24
    답변완료
    2414 [제품문의]   제품이상문의 유상희 2026-06-24
    답변완료
    2413 [제품문의]   제품 as관련 손동수 2026-06-23
    답변완료
    2412 [제품문의]   ESG경영과 소비자의 지속가능, 안정적인 훈련과 신뢰회복을.. 구정희 2026-06-18
    답변완료
    2411 [제품문의]   제품고장 박경순 2026-06-17
    답변완료
    2410 [훈련문의]   훈련 문의입니다 이희진 2026-06-15
    답변완료
    2409 [제품문의]   btsetup 구동사양 송상욱 2026-06-13
    답변완료
    2408 [훈련문의]   임산부 사용 여부 한환 2026-06-10
    답변완료
    2407 [기타문의]   문의드립니다 이정은 2026-06-02
    답변완료
    2406 [제품문의]   태블릿프로그램 쓰는중인데 업그레이드 됐다고 들었는데 이용욱 2026-06-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