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훈련

2024-09-07 [13:54]    count : 18160    작성자 : 박시현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아이가 주의력모드로 3년째 훈련을 받고 있는대요
훈련중 갑자기 에러가 나서 프로그램이 꺼지면 프로그램을 다시 클릭하고 이어서 다시 훈련하다 훈련하던 프로그램이 다 종료되면 좌우 뇌균형을 해야하는데 또다시 에러가 나서 프로그램이 꺼질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때는 처음부터 다시 프로그램을 다시 클릭하고 처음부터 훈련한다음 좌우 뇌균형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예를들어 브레인 헬스를 했으면 브레인헬스를 클릭하고 다른프로그램은 하지않고 종료버튼을 누르면 바로 좌우뇌균형으로 이어지는데 그렇게 그냥 좌우뇌균형만 하고 프로그램을 마치면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좌우뇌균형까지 쭉 한번에 이어서 해야 효과가 있는것 인지 아님 하던프로그램이 에러나서 서버와의 연결이 끊겨 다시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좌우뇌균형만 따로 마무리하고 나와도 동일한 효과가 있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3년가량 훈련을 했는데 돈만쓰고 효과가 없어서 너무 속상한데 지금부터라도 효과가 있길 바라며 열심히 하고 있는데 계속 에러가 나서 하다가도 의욕이 상실될떄가 종종 있거든요 특히 에러가 자꾸나서 이런이유로 효과가 없는건지 의심도 되고 해서 문의 남깁니다
시간도 없는데 한시간을 열심히 훈련 했는데 좌우 뇌균형 하지도 못하고 에러가 나서 연결이 끊겨 버리면 처음부터 다시할 시간이 없어서 그냥 브레인헬스로 들어가서 프로그램종료 누르면 나오는 좌우뇌균형을 누르고 계속 훈련받은 프로그램과는 상관없이 좌우뇌균형만 마치고 훈련을 끝내거든요 이렇게 훈련을 해도 되는건지 이건 잘못 훈련한건지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좌우뇌균형 훈련은 반드시 해야하는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끝내고 좌우뇌균형 훈련을 하고 훈련을 마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만
하나의 프로그램을 끝내고 좌우뇌균형 훈련을 하는 것도 무방합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1 페이지

  • 공지
  • 실명으로 글을 올리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2016-01-18
  • 공지
  • 질문은 가능한 공개글로 올리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2015-04-08
    2418 [훈련문의]   훈련 문의 드립니다. 김찬중 2026-06-27
    답변대기
    2417 [제품문의]   훈련 프로그램 비번 아이디 알수 있을까요..? 연경주 2026-06-25
    답변완료
    2416 [제품문의]   고장 질문 답변에 대한 항변 박경순 2026-06-25
    답변완료
    2415 [기타문의]   오랜기간 사용하지 않아서 아이디/ 비번이 기억나지 않아요 연경주 2026-06-24
    답변완료
    2414 [제품문의]   제품이상문의 유상희 2026-06-24
    답변완료
    2413 [제품문의]   제품 as관련 손동수 2026-06-23
    답변완료
    2412 [제품문의]   ESG경영과 소비자의 지속가능, 안정적인 훈련과 신뢰회복을.. 구정희 2026-06-18
    답변완료
    2411 [제품문의]   제품고장 박경순 2026-06-17
    답변완료
    2410 [훈련문의]   훈련 문의입니다 이희진 2026-06-15
    답변완료
    2409 [제품문의]   btsetup 구동사양 송상욱 2026-06-13
    답변완료
    2408 [훈련문의]   임산부 사용 여부 한환 2026-06-10
    답변완료
    2407 [기타문의]   문의드립니다 이정은 2026-06-02
    답변완료
    2406 [제품문의]   태블릿프로그램 쓰는중인데 업그레이드 됐다고 들었는데 이용욱 2026-06-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