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뎃글 잘 읽어보았습니다 하나만 더 여쭤보겠습니다

2016-01-19 [12:26]    count : 28291    작성자 : 급해요

답변완료
2.2버전 업그레이드할려면 돈이 들거나 하지 않나요?
금전이 또 들면 안되거든요
돈이 안든다면 2.2버전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도 모르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현재 뉴로하모니m 도 있고 뉴로하모니s 도 깔려있는데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s가 소리가 나지않고있어요

2.2버전을 업그레드하면 돈이 드나요?

금전이 들지않는다면 어떡해 업그레이드를 받나요? 쉽게 설명해주세요...

2.2버전 업그레이드할려면 돈이 들거나 하지 않나요?
금전이 또 들면 안되거든요
돈이 안든다면 2.2버전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도 모르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현재 뉴로하모니m 도 있고 뉴로하모니s 도 깔려있는데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s가 소리가 나지않고있어요

2.2버전을 업그레드하면 돈이 드나요?

금전이 들지않는다면 어떡해 업그레이드를 받나요? 쉽게 설명해주세요...



[답글]
2.0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면 업그레이드 비용은 없습니다.
뉴로하모니 S를 갖고 계시다면 2.0 이상 버전을 갖고 있을 겁니다.
그러면 다운로드 메뉴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다시 부탁드립니다.
실명으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1 페이지

  • 공지
  • 실명으로 글을 올리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2016-01-18
  • 공지
  • 질문은 가능한 공개글로 올리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2015-04-08
    2418 [훈련문의]   훈련 문의 드립니다. 김찬중 2026-06-27
    답변대기
    2417 [제품문의]   훈련 프로그램 비번 아이디 알수 있을까요..? 연경주 2026-06-25
    답변완료
    2416 [제품문의]   고장 질문 답변에 대한 항변 박경순 2026-06-25
    답변완료
    2415 [기타문의]   오랜기간 사용하지 않아서 아이디/ 비번이 기억나지 않아요 연경주 2026-06-24
    답변완료
    2414 [제품문의]   제품이상문의 유상희 2026-06-24
    답변완료
    2413 [제품문의]   제품 as관련 손동수 2026-06-23
    답변완료
    2412 [제품문의]   ESG경영과 소비자의 지속가능, 안정적인 훈련과 신뢰회복을.. 구정희 2026-06-18
    답변완료
    2411 [제품문의]   제품고장 박경순 2026-06-17
    답변완료
    2410 [훈련문의]   훈련 문의입니다 이희진 2026-06-15
    답변완료
    2409 [제품문의]   btsetup 구동사양 송상욱 2026-06-13
    답변완료
    2408 [훈련문의]   임산부 사용 여부 한환 2026-06-10
    답변완료
    2407 [기타문의]   문의드립니다 이정은 2026-06-02
    답변완료
    2406 [제품문의]   태블릿프로그램 쓰는중인데 업그레이드 됐다고 들었는데 이용욱 2026-06-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