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훈련 모드 질문입니다.

2016-07-16 [12:07]    count : 25582    작성자 : 박홍식

답변완료
훈련모드에서 네모상자가 움직이는데 신경쓰지말고 화면 가운데를 봐야 되는건지 아니면 움직이는거 따라 가야 되는건지요? 그리고 편하게 있으라는게 멍 때리는거하고 다른건가요?
네모 상자를 따라가든 가운데를 쳐다보든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편한대로 하시면 됩니다.
편하게 있으라는 것은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있으라는 것입니다.
긴장을 하게 되면 뇌파가 정상과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다른 잡념이나 생각을 하게 되면 훈련모드를 점검하는데 방해가 됩니다.
멍 때리는 것은 아니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만 집중해서 인지하면서 다른 생각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17 건 / 162페이지 중 2 페이지

2402 [제품문의]   Product enquiry Tsang 2026-05-18
답변완료
2401 [제품문의]   BQ2 program Sam 2026-05-18
답변완료
2400 [기타문의]   태블릿 이주 2026-05-13
답변완료
2399 [제품문의]   뇌파측정이나 훈련시 헤드셋 착용 김은정 2026-05-12
답변완료
2398 [훈련문의]   훈련프로그램 진행 순서 노은진 2026-05-04
답변완료
2397 [제품문의]   BQ2 프로그램 설치 문의 이동우 2026-05-01
답변완료
2396 [훈련문의]   훈련에 관해 추가로 여쭐 것이 있습니다 이희진 2026-05-01
답변완료
2395 [훈련문의]   아래 글에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옵니다. 이희진 2026-04-30
답변완료
2394 [제품문의]   Package Program Sam 2026-04-30
답변완료
2393 [기타문의]   Shipment to Hong Kong Peter Chan 2026-04-30
답변완료
2392 [제품문의]   Neuroharmony full package (Andri.. Sam Fung 2026-04-26
답변완료
2391 [훈련문의]   훈련중 의문 3가지 민우석 2026-04-23
답변완료
2390 [훈련문의]   훈련에 관해 여쭙고 싶습니다. 이희진 2026-04-23
답변완료
2389 [제품문의]   뉴로하모니 프로그램 새로설치 이지현 2026-04-22
답변완료
2388 [제품문의]   오랜만에 다시 사용하려니 연결이 안된다네요 김민주 2026-04-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