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훈련방법에 대해 문의

2024-11-02 [11:34]    count : 17660    작성자 : ㅎㅌ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뉴로하모니 사용자인데요, 원래는 뇌이완과 활쏘기훈련 그리고 마지막에 좌우뇌훈련을 진행했었는데 요즘은 시간이 없어서 공부하면서 기본훈련으로 서너시간씩 소리를 듣기만 합니다. 이래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기본훈련만 하셔도 괜찮으며, 훈련효과도 있습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19 건 / 162페이지 중 2 페이지

2404 [제품문의]   NeuroHealth package is also incl.. Tsang 2026-05-20
답변완료
2403 [상담문의]   결재카드갱신 권기화 2026-05-19
답변완료
2402 [제품문의]   Product enquiry Tsang 2026-05-18
답변완료
2401 [제품문의]   BQ2 program Sam 2026-05-18
답변완료
2400 [기타문의]   태블릿 이주 2026-05-13
답변완료
2399 [제품문의]   뇌파측정이나 훈련시 헤드셋 착용 김은정 2026-05-12
답변완료
2398 [훈련문의]   훈련프로그램 진행 순서 노은진 2026-05-04
답변완료
2397 [제품문의]   BQ2 프로그램 설치 문의 이동우 2026-05-01
답변완료
2396 [훈련문의]   훈련에 관해 추가로 여쭐 것이 있습니다 이희진 2026-05-01
답변완료
2395 [훈련문의]   아래 글에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옵니다. 이희진 2026-04-30
답변완료
2394 [제품문의]   Package Program Sam 2026-04-30
답변완료
2393 [기타문의]   Shipment to Hong Kong Peter Chan 2026-04-30
답변완료
2392 [제품문의]   Neuroharmony full package (Andri.. Sam Fung 2026-04-26
답변완료
2391 [훈련문의]   훈련중 의문 3가지 민우석 2026-04-23
답변완료
2390 [훈련문의]   훈련에 관해 여쭙고 싶습니다. 이희진 2026-04-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