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프로토콜 만점 까지 빨리 피드백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2022-12-24 [23:15]    count : 18027    작성자 : 이건영

답변완료
질문1.
혹시 S20밴드 를 특히 윈도우버전에서 밴드벗고 있어도 뇌이완 기타 훈련들은 안그러한데 꼭 기본훈련에서 는 지속 피드백음이 들리더라고요, 밴드가 고장나지
않은이상 뇌이완에서는 득점이 안올라가고 벗고있으면, 모바일버전은 아무 변동없고요 밴드벗고 있을시
왜 그런거죠?

질문2.

올해 5월부터 정서적 힘든일이랑 스트레스 많이 받고 하여 뉴로피드백 훈련을 S20 밴드로 많이 하였어요 적게는 3,4시간 많으면 5,6시간씩

주3-4회씩 최소 하였습니다, 시간을 많이 쓰면 뉴로피드백 효과가 매우 빨리 개선되고 오래간다고 해서요( 예로 ADHD 55회 6개월 심하면 1년 인데

전 심한 ADHD 를 올해 2월에 진단 받았었거든요,) 그러한데 전과같이 프로토콜 점수가 6개월 만에 했을때, 올 5월에는 평균점수 가 휴식 주의력 집중력해서

20점 정도? 에서 24점 정도 였는데 지금은 평균점수 가 30점 정도는 됩니다 근데 6개월을 하루 5,6시간씩 치료했는데 왜 평균점수가 5-10점 밖에 개선이

안된거죠?? ADHD 에 맞는 훈련법대로 하였거든요,, 확실히 모바일훈련1 로 뇌파변화도 백분율 뇌파점수 멘탈상태를 보면 전반적 산만도가 개선되고,

뇌파점수도 30%-40%정도는 상승하고, 뇌파변화도를 보면 ADHD 가 SMR LOBETA가 높아져야 된다는데 확실히 전보다 30-40%이상씩 높아진 경향이 있는데요,

근데 PC버전 프로토콜 점수로 보면 60점 만점이나 된다는데 아직 평균 30밖에 안되고 이런것들이 매우 많은 훈련시간을 하였는데 왜이렇지요,,

게다가 카페인 때문인가 싶어서 커피 먹은지 4-5시간 지나고 밖에서 활동도 좀 활기차게 하고 온후 프로토콜 을 재면 오히려 몇일전 평균점수 30점 이던때

보다 더 떨어져서 평균점수가 25점 정도 근처가 측정이되네요 2,3번 재도.. 왜 이런걸까요// 프로토콜 만점이 60점이나 된다는데

그렇게 되었을때 최적화 되는 것과 ADHD등 빨리 개선이 되고 모든면에서 더 좋아지고 싶어요 근데 왜 열심히 훈련해도 위와같은지 고민이에요,

그리고 PC에서 저렇게 프로토콜 측정되는 점수는 정상적인것인가요??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1. 밴드를 머리에 쓰든 안쓰든 피드백음이 나오는 것은 정상입니다. 안썼을 때는 잡파에 의한 피드백이고, 머리에 썼을 때는 자신의 뇌파에 의한 피드백 입니다.
2. 프로토콜 점수가 각 30점 이상이면 양호한 수준입니다. 프로토콜 점수를 더이상 올리려고 애쓸 필요 없고, ADHD라면 뇌훈련으로 산만도를 개선해 나가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17 건 / 162페이지 중 118 페이지

662 [기타문의]   갑자기 뇌이완 점수 급락..고장인가요? 선정우 2018-01-09
답변완료
661 [기타문의]   이거 뭡니까? 불법설치 라니요 최승준 2018-01-09
답변완료
660 [기타문의]   컴퓨터 사양 전청용 2018-01-09
답변완료
659 [기타문의]   사용방법 문의 이정우 2018-01-09
답변대기
658 [기타문의]   뉴로하모니 작동중지 고경신 2018-01-09
답변완료
657 [기타문의]   외국 거주일 경우 회원가입 방법 백양섭 2018-01-06
답변완료
656 [기타문의]   제품 구매 중국 고객 송단단 2018-01-04
답변완료
655 [기타문의]   사용방법 문의를 여러 번 드리는데, 왜 답변을 계속해서 않.. 이정우 2018-01-04
답변대기
654 [기타문의]   인스톨 초과횟수 너무 한거 아닌가요.. 김의신 2018-01-02
답변완료
653 [기타문의]   인스톨횟수 초과 해제 요청 정희나 2018-01-02
답변완료
652 [기타문의]   뉴로하모니가 안되서요 정유진 2018-01-01
답변완료
651 [기타문의]   뉴로스텍 측정시작시 에러200 은 무엇이 문제인가요? 정수찬 2017-12-30
답변완료
650 [기타문의]   사용법 문의 이정우 2017-12-28
답변대기
649 [기타문의]   1243번으로 글쓴이입니다 winnie 2017-12-28
답변완료
648 [기타문의]   드라이버 설치, A/S 다 해봤는데 안되요 석민주 2017-12-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