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뉴로하모니 실행

2022-04-18 [15:51]    count : 18276    작성자 : 황도균

답변완료
맥에서 가상윈도우를 사용하여 뉴로하모니 실행파일을 다운 받고 실행을 했습니다.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는데 usb 허브를 통해 뉴로하모니를 연결하니까 연결이 안 됐다고 뜨네요. 허브를 사용해서 그런가요? 혹시 무선으로 구입하면 될까요?
앱은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맥 OS에서는 유선, 무선 둘다 현재로선 뉴로하모니와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17 건 / 162페이지 중 2 페이지

2402 [제품문의]   Product enquiry Tsang 2026-05-18
답변완료
2401 [제품문의]   BQ2 program Sam 2026-05-18
답변완료
2400 [기타문의]   태블릿 이주 2026-05-13
답변완료
2399 [제품문의]   뇌파측정이나 훈련시 헤드셋 착용 김은정 2026-05-12
답변완료
2398 [훈련문의]   훈련프로그램 진행 순서 노은진 2026-05-04
답변완료
2397 [제품문의]   BQ2 프로그램 설치 문의 이동우 2026-05-01
답변완료
2396 [훈련문의]   훈련에 관해 추가로 여쭐 것이 있습니다 이희진 2026-05-01
답변완료
2395 [훈련문의]   아래 글에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옵니다. 이희진 2026-04-30
답변완료
2394 [제품문의]   Package Program Sam 2026-04-30
답변완료
2393 [기타문의]   Shipment to Hong Kong Peter Chan 2026-04-30
답변완료
2392 [제품문의]   Neuroharmony full package (Andri.. Sam Fung 2026-04-26
답변완료
2391 [훈련문의]   훈련중 의문 3가지 민우석 2026-04-23
답변완료
2390 [훈련문의]   훈련에 관해 여쭙고 싶습니다. 이희진 2026-04-23
답변완료
2389 [제품문의]   뉴로하모니 프로그램 새로설치 이지현 2026-04-22
답변완료
2388 [제품문의]   오랜만에 다시 사용하려니 연결이 안된다네요 김민주 2026-04-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