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로그인할때 튕깁니다.

2020-09-08 [12:15]    count : 24839    작성자 : 성태종

답변완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려고 하면 안들어가지고 튕깁니다. 처음로그인하는 화면으로 뜨는데 프로그램 에러일까요? 지웠다가 다시 깔아야될까요?
먼저 TrainingProtocol 에서 훈련모드를 정하지 않으면 로그인 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6 페이지

2345 [제품문의]   S20 최신형을 구매했는데 실행이 안됩니다. 김재성 2026-01-17
답변완료
2344 [제품문의]   브레인헬스 훈련이상 최경옥 2026-01-13
답변완료
2343 [제품문의]   앱으로 뇌훈련 송지은 2026-01-12
답변완료
2342 [제품문의]   설치횟수 초과에 대해 박미옥 2026-01-10
답변완료
2341 [제품문의]   프로그램 재설치 송지은 2026-01-09
답변완료
2340 [기타문의]   뉴로하모니 s밴드 송지은 2026-01-03
답변완료
2339 [제품문의]   훈련프로그램 버젼업 신재민 2026-01-03
답변완료
2338 [제품문의]   충전법 신재민 2026-01-03
답변완료
2337 [제품문의]   설치횟수초과 이혜진 2026-01-02
답변완료
2336 [제품문의]   불법설치 최승재 2025-12-30
답변완료
2335 [기타문의]   BQ2 뇌기능 검사 결과리포트 상세 설명서 다운받고 싶은데.. 임영주 2025-12-24
답변완료
2334 [상담문의]   훈련 문의 김동수 2025-12-23
답변완료
2333 [제품문의]   사용중인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로 옮길 수 있나요? 정야곱 2025-12-20
답변완료
2332 [훈련문의]   훈련프로토콜을 변경을 했는데요 권기화 2025-12-16
답변완료
2331 [제품문의]   기계이상문의 이승아 2025-12-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