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로그인할때 튕깁니다.

2020-09-08 [12:15]    count : 24841    작성자 : 성태종

답변완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려고 하면 안들어가지고 튕깁니다. 처음로그인하는 화면으로 뜨는데 프로그램 에러일까요? 지웠다가 다시 깔아야될까요?
먼저 TrainingProtocol 에서 훈련모드를 정하지 않으면 로그인 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4 페이지

2375 [기타문의]   브린트회비20만원결재 카드변경 권기화 2026-03-25
답변완료
2374 [제품문의]   전자파 문의입니다. 김경아 2026-03-24
답변완료
2373 [제품문의]   훈련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 옮기려고 합니다 김영미 2026-03-22
답변완료
2372 [상담문의]   bq2 검사 결과 문의 김재현 2026-03-21
답변완료
2371 [제품문의]   팀뷰어 설치 방법 김석중 2026-03-19
답변완료
2370 [제품문의]   귀에 부착하는게 빠져서 as신청합니다 최은정 2026-03-18
답변완료
2369 [제품문의]   설치 카운터 초기화 요청건 김석중 2026-03-15
답변완료
2368 [훈련문의]   블루투스 연결끊김, Unknown Error - 00 문제 최병규 2026-03-06
답변완료
2367 [상담문의]   체험 조현승 2026-03-04
답변완료
2366 [제품문의]   소프트웨어 관련 아이스블루 2026-03-01
답변완료
2365 [훈련문의]   훈련 송지은 2026-02-23
답변완료
2364 [제품문의]   훈련을 통해 궁금한 4가지질문 민선우 2026-02-20
답변완료
2363 [기타문의]   메일확인 요청 허** 2026-02-20
답변완료
2362 [훈련문의]   트레이닝 프로토콜 창 크기 관련 시정민 2026-02-15
답변완료
2361 [제품문의]   인증 키 관련 문의드려요 황현수 2026-02-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