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HOME  >  고객지원  >  Q&A
Q&A
내용

로그인할때 튕깁니다.

2020-09-08 [12:15]    count : 24837    작성자 : 성태종

답변완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려고 하면 안들어가지고 튕깁니다. 처음로그인하는 화면으로 뜨는데 프로그램 에러일까요? 지웠다가 다시 깔아야될까요?
먼저 TrainingProtocol 에서 훈련모드를 정하지 않으면 로그인 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파낙토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낙토스 대표전화 02-2051-1380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30~13:30

전체 : 2420 건 / 162페이지 중 2 페이지

2405 [제품문의]   bq 문의 고고고 2026-05-22
답변완료
2404 [제품문의]   NeuroHealth package is also incl.. Tsang 2026-05-20
답변완료
2403 [상담문의]   결재카드갱신 권기화 2026-05-19
답변완료
2402 [제품문의]   Product enquiry Tsang 2026-05-18
답변완료
2401 [제품문의]   BQ2 program Sam 2026-05-18
답변완료
2400 [기타문의]   태블릿 이주 2026-05-13
답변완료
2399 [제품문의]   뇌파측정이나 훈련시 헤드셋 착용 김은정 2026-05-12
답변완료
2398 [훈련문의]   훈련프로그램 진행 순서 노은진 2026-05-04
답변완료
2397 [제품문의]   BQ2 프로그램 설치 문의 이동우 2026-05-01
답변완료
2396 [훈련문의]   훈련에 관해 추가로 여쭐 것이 있습니다 이희진 2026-05-01
답변완료
2395 [훈련문의]   아래 글에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옵니다. 이희진 2026-04-30
답변완료
2394 [제품문의]   Package Program Sam 2026-04-30
답변완료
2393 [기타문의]   Shipment to Hong Kong Peter Chan 2026-04-30
답변완료
2392 [제품문의]   Neuroharmony full package (Andri.. Sam Fung 2026-04-26
답변완료
2391 [훈련문의]   훈련중 의문 3가지 민우석 2026-04-23
답변완료